브랜드
  • 브랜드스토리
  • 브랜드핵심가치
  • 브랜드 History
  • 브랜드 아이덴티티
  • 래미안 광고
  • 래미안 스타일북
  • 래미안 파트너

브랜드 아이덴티티

래미안 BI를 소개합니다.

Raemian Design Identity

BI 디자인 소개
BI 디자인에서 브랜드 심볼은 3개의 box를 통해 미래(래)의 아름답고(미) 안전한(안) 주거공간을 의미하는 한자를 모티프로 디자인되었으며 심볼 색상에서도 GREEN은 미래지향, 자연, 풍요로움을, GRAY는 아름다움, 이상, 자유로움을 상징하여 전체적으로 인간, 자연, 기술간의 조화로움과 지속적인 성장 및 발전의 의지를 지향하는 차원에서 디자인하였습니다. BI의 국문/영문 로고는 래미안의 조형적 특성을 고려하여 래미안의 세련미와 모던함을 표현하는 방향으로 개발되었습니다.
BI의 활용
래미안 BI 활용시 브랜드 이미지가 훼손되지 않도록 래미안 BI의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하며 왜곡, 변형, 오남용 등의 이미지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래미안 BI 가로조합(국문)
래미안 BI 가로조합(영문)
래미안 BI 세로조합(국문)
래미안 BI 세로조합(영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