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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 놓은 공간입니다. 원하는 내용이 없으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입주] 아파트 하자(A/S) 접수를 하려고 합니다.

하자(A/S) 접수는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한 헤스티아 라운지에 방문하여 접수하시거나,
헤스티아 라운지로 전화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래미안 홈페이지 www.raemian.co.kr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래미안 고객센터(1588-3588)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일반] 래미안 웰스토리몰은 삼성아파트인데도 이용 가능한가요?

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분양] 옵션 계약 할 때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분양 계약서, 계약자 본인 신분증, 계약자 본인 인감도장, 계약자 본인 인감증명서, 계약금10% 입금증이 필요한 서류입니다.

[입주] 사용 중 실수로 파손하거나 하자가 생긴 경우에도 A/S가 가능한가요?

자연적으로 발생한 하자가 아닌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A/S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 개별적으로 처리 받으셔야 합니다.

[일반] 래미안 웰스토리몰 - 계약자 명의는 남편인데, 아내 아이디로 이용신청 할 수 있나요?

분양계약 체결한 내용을 토대로 계약자 여부를 인증하는 구조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가입자명과 계약자명은 반드시 동일해야 합니다.

[입주] 1년차, 2년차, 3년차 접수가 무엇인가요?

입주 후 1년, 2년, 3년이 되는 시점에 고객님들의 불편사항(하자)을 서면으로 접수 받아 처리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일반] 래미안 웰스토리몰의 이용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아래 고객에 한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현재 분양대금을 납부중인 계약고객

2) 래미안에 거주중인 고객(자가/전세/월세/임대 모두 포함)

[분양] 제가 지금 분양하는 지역 밖에 살고 있는데 자격이 가능한가요?

청약자격은 청약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applyhome.co.kr/ar/ara/selectSubscrptIntroQualfView.do

[입주] 연차 접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연차 접수는 생활지원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양식은 우편함이나 생활지원센터(관리사무실)에 비치되어 있으며
양식 작성 후 생활지원센터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분양] 청약 신청을 했다가 당첨 후, 동, 호수 변경이 가능한지요?

당첨된 동, 호수가 맘에 들지 않는다면 계약 포기가 가능합니다. 

다만, 계약을 하지 않더라도 당첨사실은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관리 되는 부분이므로
고객님께서는 당첨자로 관리가 되며, 보유하고 계신 청약 통장 또한 당첨 통장이 되어 해당 계좌의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향후 5년간은 투기 과열지구인 서울과 수도권에서 분양하는 지역에 1순위로 청약이 불가능하므로 계약 포기 전에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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