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맵

헤스티아 서비스

래미안 가족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래미안 가족만의 즐거운 특권,
헤스티아 서비스

가정을 지키는 여신이라는 의미의 헤스티아는 2005년 건설회사 최초로
선보인 래미안의 독자적인 입주고객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입주 시 개설되는 헤스티아 라운지에서 환한 미소의 CS 엔지니어가
입주 안내는 물론 여러분의 작은 불편사항까지도 친절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지내시는 데
불편한 점은 없으십니까?

아파트가 완공되는 순간은 마침표가 아닙니다.
그 때부터 물음표가 시작되어야 합니다.
어디 청소가 필요한 곳은 없는지, 나누고 싶은 문화는 없는지, 래미안 헤스티아는 입주가 끝난 뒤에도 끊임없이 묻습니다.
아파트는 잘 짓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 지속적인 서비스를 통해 자부심을 갖는 것이니까요.

헤스티아 라운지

헤스티아 라운지는 고객이 언제라도 편하게 들르실 수 있는
우리 단지 사랑방입니다. 입주고객의 작은 불편사항까지도
신속하고 친절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입주 기간 동안 단지 내에서 운영됩니다.


※ 코로나19 이후로 잠정중단(추후 운영 공지하겠습니다.)

헤스티안 & CS 엔지니어

헤스티안과 CS 엔지니어는 여러분의 작은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도 신속하고 친절하며 완벽하게 처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서비스 소개

헤스티아 서비스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일상을 함께하는 Life Companion 브랜드로서의 한 차원 높은 주거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 01Let’s Play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로
    고객님과 래미안이 함께하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 02Let’s Stay

    클린서비스, 자전거점검 등
    고객 생활의 불편사항을
    해소하여 드립니다.

  • 03Let’s Learn

    문화, 취미 강좌 등
    새로운 경험과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04Let’s Together

    핸즈온 봉사, 기부 활동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합니다

계약단지등록

계약정보 입력

계약정보 입력
계약자명
동/호수 선택 인증번호 발송
인증하기 인증번호 입력 후 인증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취소 입력

단지 동/호수 선택

계약정보 입력
호수 선택
호수 선택
동을 선택해주세요.

단지 0000

뒤로 동/호수 입력